유기농 브랜드 마케팅
In Organic We Trust
  • 기후변화와 미래 Plus - 주사위놀이: 유기농과 GMO
시놉시스 미국인의 78%가 유기농 식품을 선택하는 친환경 먹거리의 시대. 하지만 대다수의 사람들은 유기농이 대체 무엇인지, 또 어떤 과정으로 유통되는지 잘 알지 못한다. <유기농 브랜드 마케팅>은 일종의 마케팅 전략으로 활용되는 유기농과 그 문제점을 다루고 있는 작품이다. 영화는 시장, 도시 농부, 학교 텃밭이 제안하는 대안과 해결책을 통해 진정한 유기농 농업 시스템에 대한 길을 모색한다.
감독
킵 패스터 Kip Pastor
감독 킵 패스터
제작국가 USA
제작연도 2012
러닝타임 82'
장르 다큐멘터리
상영 시간표